컨텐츠바로가기




고객서비스

  • 고객의소리
    • 이용안내
    • 자주묻는질문
    • 고객의소리신청
  • 시민모니터링단
    • 시민모니터안내
    • 운영실적
    • 시민안전모니터 의견
    • 시민안전모니터 게시판
  • 5678 콜센터
  • 시민아이디어
    • 시민아이디어안내
    • 시민아이디어보기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선포
    • 이행표준
    • 이행실적
  • 도시철도 견학 체험
    • 차량기지견학
    • 역 안전체험
  • 설문조사
    • 고객여론조사
    • 설문조사
  • 공익 부조리신고센터
    • 청렴·비리 신고
    • 청렴·비리 신고(직원)
    •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 계약관련부조리신고
    • 예산낭비신고
    • 공익신고
  •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
  • 정보공개
    • 제도안내
    • 정보목록
    • 사전정보공개
    • 정보공개청구
    • 결재문서ㆍ회의록공개
    • 용역사업 결과
    • 공공데이터개방
    • 정부3.0 소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안전서포터즈

001002001001

스크랩 프린트 뷰어

글자크기

글자축소 글자확대
  • 운영개요
  • 처리절차
  • 구비서류안내
  • 관련법령
  • 처리부서

고객의 소리 운영현황

운영목적
    고객 여러분께서 서울교통공사 운영시설 이용 중 느끼신 불편개선 의견 및 제보등을 수렴하여 고객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함입니다.
고객의 소리 이용 안내
    서울교통공사 운영 시설 이용 중 민원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의견 게시 전 확인 요청 사항

    고객의 소리 등 게시판에 의견을 게시하기 전에 ‘자주 묻는 질문’에 동일한 질문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서울교통공사의 지하철 운영 구간에 대한 내용인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비공개 해당 사항

    공개민원으로 등록하더라도 관계규정에 저촉될 경우 운영자가 별도의 통보 없이 비공개로 전환함을 알려드립니다.

게시물 삭제 해당 사항

    고객님과의 더 나은 소통을 위하여 답변에 대한 신속성ㆍ응답내용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답변 만족도 평가에 많은 참여 부탁드시민참여 공간 운영 목적에 부합하고 건전한 토론 문화 정립을 위하여 아래 사항에 해당할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삭제하니 양해 바랍니다. 또한 삭제사항이 아니더라도 글의 성격상 별도의 답변이 필요 없을 경우 답변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 -비실명 사용 또는 인적사항을 허위로 작성하는 경우
  •    ※ 게시자와 답변자 모두 실명사용이 원칙에 따라 비실명에 의한 글 삭제
  • -비속어 사용, 타인을 비방 · 위해 하는 내용
  • -상업성 광고, 장난성 · 반복성 게시물
    • 고객의소리
     

Quick Menu
  • 노선도&운임
  • 유실물센터
  • 고객의소리 신청
  • 자주묻는질문
  • 촬영협조
  • 입찰정보
  • 부조리신고센터
  • 정보공개신청
  • 민원신청서식
  • 지하철안전가이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