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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운영현황

운영목적
    고객 여러분께서 도시철도 이용 중 느끼신 불편개선 의견 및 제보등을 수렴하여 고객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함입니다.
민원신청방법

     1. 홈페이지 > 고객의 소리 > 고객의소리 신청 > 운영기관 바로가기 > 글쓰기 > 로그인 또는 비회원 로그인
     2. FAX접수 : 02-6311-4283, 02-6311-2370
     3. 우편접수 : (04806) 서울 성동구 천호대로 346 서울도시철도공사 고객만족처
                      T. 02-6311-2545, 2544
     4. 방문접수 : 평일 09:00~18:00
       - 정문안내소 안내 → 고객만족처 직원 → 관련부서 담당직원에게 안내

보내주실 내용

    지하철 이용시 느낀 불편개선 사항, 칭찬 및 공사 발전을 위한 참신한 의견등

처리기한

    - 현장 확인 등 일반적인 사항 : 접수 후 2일(근무일 기준) 이내
    - 고충민원, 다수인민원 등 사실관계 확인을 요하는 사항 : 접수 후 7일이내(근무일 기준)

답변에 대한 만족도 평가 

    고객님과의 더 나은 소통을 위하여 답변에 대한 신속성ㆍ응답내용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답변 만족도 평가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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