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고객서비스

  • 고객의소리
    • 이용안내
    • 자주묻는질문
    • 고객의소리신청
  • 시민모니터링단
    • 시민모니터안내
    • 운영실적
    • 시민안전모니터 의견
    • 시민안전모니터 게시판
  • 5678 콜센터
  • 시민아이디어
    • 시민아이디어안내
    • 시민아이디어보기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선포
    • 이행표준
    • 이행실적
  • 도시철도 견학 체험
    • 차량기지견학
    • 역 안전체험
  • 청소년자원봉사
  • 설문조사
    • 고객여론조사
    • 설문조사
  • 공익 부조리신고센터
    • 청렴·비리 신고
    • 청렴·비리 신고(직원)
    •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 계약관련부조리신고
    • 예산낭비신고
    • 공익신고
  •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
  • 정보공개
    • 제도안내
    • 정보목록
    • 사전정보공개
    • 정보공개청구
    • 결재문서ㆍ회의록공개
    • 용역사업 결과
    • 공공데이터개방
    • 정부3.0 소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안전서포터즈

001002001003

스크랩 프린트 뷰어

글자크기

글자축소 글자확대

5678호선 서울도시철도를이용해주시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겠습니다. 의견을 게시하기 전 '자주묻는질문'에 동일한 질문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FAQ바로가기

구간별 운영기관을 선택해 주세요.

게시판 제목
운영기관 운행구간
서울도시철도

* 5호선, 6호선, 7호선, 8호선 전 구간
☞ 오금역(3,5호선), 연신내역(3,6호선)은 서울메트로에 문의

☎ 콜센터 : 1577-5678 (전화. 문자 가능)

바로가기
서울메트로 1호선 : 서울역 ~ 청량리
* 2호선 : 전구간
* 3호선 : 지축 ~ 오금
* 4호선 : 당고개 ~ 남태령
* 9호선 : 언주 ~ 종합운동장
 까치산역(2,5호선), 가락시장역(3,8호선)은 서울도시철도공사에 문의
 고객센터 : 1577-1234(전화, 문자가능)  
바로가기
KORAIL
  • * 1호선 : 남영~신창, 구로~인천, 회기~소요산, 금천구청~광명, 1호선 급행
  • * 3호선 : 삼송~대화
  • * 4호선 : 선바위~오이도
  • * 분당선 : 왕십리~수원
  •  * 경의중앙선 : 문산~용문, 가좌~서울역
  • * 경춘선 : 상봉~춘천
  •  * 수인선 : 오이도~인천
  • * 경강선 : 판교~여주

☎ 고객센터 : 1544-7788(문자 : 1544-7769)

바로가기
METRO 9

* 9호선구간 (개화~신논현)

☞ 언주~종합운동장역(9호선)은 서울메트로에 문의

☎ 고객센터 : 02-2656-0009(문자 : 1544-4009)

바로가기
인천교통공사

* 인천1호선 : 계양~국제업무지구

* 인천2호선 : 검단오류~운연

☎ 고객센터 : 1899-4446(전화, 문자가능)

바로가기
AREX

* 공항철도구간 (서울역~인천국제공항)

☎ 고객센터 : 1599-7788

바로가기
신분당선

* 신분당선 구간 (강남~광교)

☎ 고객센터 : 031-8018-7777

바로가기
의정부경전철

* 의정부경전철 구간 (탑석~발곡)

☎ 고객센터 : 031-820-1000

바로가기
용인경전철

* 에버라인 구간 (기흥~전대.에버랜드)

☎ 고객센터 : 031-329-3500

바로가기
한국철도시설공단

* 철도 및 광역철도 건설에 관한 사항

☎ 고객센터 : 1588-7270

바로가기
도시시반시설본부

* 지하철 건설에 관한 사항

☎ 서울시 다산콜센터 (120)

바로가기
Quick Menu
  • 노선도&운임
  • 유실물센터
  • 고객의소리 신청
  • 자주묻는질문
  • 촬영협조
  • 입찰정보
  • 부조리신고센터
  • 정보공개신청
  • 민원신청서식
  • 지하철안전가이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