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고객서비스

  • 고객의소리
    • 이용안내
    • 자주묻는질문
    • 고객의소리신청
  • 시민모니터링단
    • 시민모니터안내
    • 운영실적
    • 시민안전모니터 의견
    • 시민안전모니터 게시판
  • 5678 콜센터
  • 시민아이디어
    • 시민아이디어안내
    • 시민아이디어보기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선포
    • 이행표준
    • 이행실적
  • 도시철도 견학 체험
    • 차량기지견학
    • 역 안전체험
  • 청소년자원봉사
  • 설문조사
    • 고객여론조사
    • 설문조사
  • 공익 부조리신고센터
    • 청렴·비리 신고
    • 청렴·비리 신고(직원)
    •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 계약관련부조리신고
    • 예산낭비신고
    • 공익신고
  •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
  • 정보공개
    • 제도안내
    • 정보목록
    • 사전정보공개
    • 정보공개청구
    • 결재문서ㆍ회의록공개
    • 용역사업 결과
    • 공공데이터개방
    • 정부3.0 소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안전서포터즈

001002003002

현재위치

홈   고객서비스  5678 콜센터
스크랩 프린트 뷰어

글자크기

글자축소 글자확대
  • 전화상담
  • 문자상담

전화 상담

5678고객센터는 서울 지하철 5,6,7,8호선을 이용하는 시민고객께서 궁금해 하는 사항을 
               전문상담원이 365일 24시간 친절하고 빠르게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연혁 소개

평일 : 05:10 ∼익일 01:40

토·일·공휴일 : 05:10 ∼ 익일 00:40

이용방법

지역번호 없이 1577-5678

일반 통화요금 부과(별도 정보이용료는 없음)

주요상담분야

역사

역사냉난방, 역사청소, 냄새환기, 안내방송, 조명, 광고물, 상가, 임대시설물 등

열차
  • 열차운행지연, 출입문취급, 열차내춥다, 덥다, 청소상태
  • 열차내 이동상인, 구걸, 연설
  • 운행시간, 첫막차시간, 배차간격
공사일반

부서안내, 재직확인, 견학/촬영/보도, 문화공연 등

유실물 처리
시설물 고장 접수
Quick Menu
  • 노선도&운임
  • 유실물센터
  • 고객의소리 신청
  • 자주묻는질문
  • 촬영협조
  • 입찰정보
  • 부조리신고센터
  • 정보공개신청
  • 민원신청서식
  • 지하철안전가이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