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고객서비스

  • 고객의소리
    • 이용안내
    • 자주묻는질문
    • 고객의소리신청
  • 시민모니터링단
    • 시민모니터안내
    • 운영실적
    • 시민안전모니터 의견
    • 시민안전모니터 게시판
  • 5678 콜센터
  • 시민아이디어
    • 시민아이디어안내
    • 시민아이디어보기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선포
    • 이행표준
    • 이행실적
  • 도시철도 견학 체험
    • 차량기지견학
    • 역 안전체험
  • 설문조사
    • 고객여론조사
    • 설문조사
  • 공익 부조리신고센터
    • 청렴·비리 신고
    • 청렴·비리 신고(직원)
    •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 계약관련부조리신고
    • 예산낭비신고
    • 공익신고
  •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
  • 정보공개
    • 제도안내
    • 정보목록
    • 사전정보공개
    • 정보공개청구
    • 결재문서ㆍ회의록공개
    • 용역사업 결과
    • 공공데이터개방
    • 정부3.0 소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안전서포터즈

001002004001

현재위치

홈   고객서비스  시민아이디어  시민아이디어안내
스크랩 프린트 뷰어

글자크기

글자축소 글자확대

시민아이디어란?

시민 여러분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사 경영에 직접 반영하여 시민고객의 편의 증진은 물론 공사 경영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순간순간 떠오르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공해주시기 바라며, 제안내용은 공사 제안제도 규정에 의해 운영됨을 알려드립니다.단순한 건의나 불만, 민원사항 등은 공사 홈페이지의 “고객의 소리”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바로가기

시민 아이디러 제안 처리절차

제안심사절차

  • 아이디어 등록 ☞ 관련부서 검토 ☞ 제안심사위원회 심사

포상내역

총괄개요
구분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격려상
포상금 100만원 50만원 20만원 7만원 5만원

        ※ 장려상, 격려상의 경우 해당 금액에 상당하는 전통문화상품권 증정
        ※ 시민제안은 분기별로 심사/포상합니다.

다음 사항은 제안으로 보지 않습니다

  •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사용 또는 이용 되는 것
  • 산업재산권으로 등록되었거나 기존 제도에 이미 채택된 것
  • 법률의 개.제정 및 단순한 진정, 비판, 건의, 불만 표시 등
  • 기타 우리공사에서 기 시행되거나 시행이 예정된 것
시민아이디어 등록 시민아이디어 목록 보기
Quick Menu
  • 노선도&운임
  • 유실물센터
  • 고객의소리 신청
  • 자주묻는질문
  • 촬영협조
  • 입찰정보
  • 부조리신고센터
  • 정보공개신청
  • 민원신청서식
  • 지하철안전가이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