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고객서비스

  • 고객의소리
    • 이용안내
    • 자주묻는질문
    • 고객의소리신청
  • 시민모니터링단
    • 시민모니터안내
    • 운영실적
    • 시민안전모니터 의견
    • 시민안전모니터 게시판
  • 5678 콜센터
  • 시민아이디어
    • 시민아이디어안내
    • 시민아이디어보기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선포
    • 이행표준
    • 이행실적
  • 도시철도 견학 체험
    • 차량기지견학
    • 역 안전체험
  • 설문조사
    • 고객여론조사
    • 설문조사
  • 공익 부조리신고센터
    • 청렴·비리 신고
    • 청렴·비리 신고(직원)
    •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 계약관련부조리신고
    • 예산낭비신고
    • 공익신고
  •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
  • 정보공개
    • 제도안내
    • 정보목록
    • 사전정보공개
    • 정보공개청구
    • 결재문서ㆍ회의록공개
    • 용역사업 결과
    • 공공데이터개방
    • 정부3.0 소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안전서포터즈

001002009

현재위치

홈   고객서비스  공익 부조리신고센터
스크랩 프린트 뷰어

글자크기

글자축소 글자확대

클린신고 : 직원이 자진신고 합니다. - 민원인으로부터 본의 아니게 금품을 받은 경우 부재시 또는 몰래 금품을 놓고 간 경우 제3자가 전달하여 돌려줄 방법이 없는 경우

갑의 부당행위 신고 : 시민이 신고합니다. - 특정인에게 특혜를 제공하는 행위 부당한 이익을 얻기 위한 이권 개입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금품 및 향응 요구 등

예산낭비신고:도시철도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사업중에서 예산이 낭비하고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계약관련 부조리신고 : 계약관련 업체(대표자)가 신고합니다. - 계약업무 처리 과정 중에 불편, 부당한 사례를 경험한 경우. 계약업무 담당자가 금품 및 향응을 요구한 경우, 업무처리 절차 및 기준에 대한 이의제기가 받아들여지지 않는 경우, 업무담당 직원의 업무처리 결과에 대한 책임성에 이의가 있는 경우

하도급부조리신고: 이런경우 자진신고하여 주세요, 임금체불, 불법하도급, 자재대급 미지급

하도급부조리신고: 이런경우 자진신고하여 주세요, 임금체불, 불법하도급, 자재대급 미지급

불법전대양도신고 : 이런경우 자진신고하여 주세요. 공사의 승인없이 전대 또는 임차권을 양도한 상가

공익신고 : 공익침해행위를 신고합니다.

인권침해 상담 신고 : 인권침해를 받으셨나요? 바로 상담 조사를 신청하세요.서울시와 소속기관 및 출자, 출연기관 등에서 발생한 인권침해 사건에 대해  시민인권보호관이 독립적으로 조사해 바로 시정해 드립니다. 전화 문의 : 02-2133-6378~9


Quick Menu
  • 노선도&운임
  • 유실물센터
  • 고객의소리 신청
  • 자주묻는질문
  • 촬영협조
  • 입찰정보
  • 부조리신고센터
  • 정보공개신청
  • 민원신청서식
  • 지하철안전가이드

top